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 mbczine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6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2).hwp




공자가 말 한 인(仁)은 친절 속에서 나오는 것 아닐까요 사람은 누구나 선과 악을 갖추고 있다고 나는 믿는다.

첫 번째 후회: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맙다는 말을 많이 했더라면...그렇습니다. 오랫동안 가슴에 품어온 꿈이 빛날 때, 그리고 마지막까지 꿈의 끈을 꼭 쥐고 있을 때 꿈을 이루지 못해도 결코 후회는 없으리라.
방울이 울리는 길. 방울은 탄탄대로를 걸을…(생략(省略))
레포트/감상서평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다.

여섯 번째 후회 :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려고 노력 했더라면
희망을 버리지 않고 꿈을 잃지 않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 걸어가는 사람들이 있었다.



순서

Download :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2).hwp( 70 )




%20때%20후회하는%20스물다섯%20가지를%20읽고나서(2)_hwp_01.gif %20때%20후회하는%20스물다섯%20가지를%20읽고나서(2)_hwp_02.gif %20때%20후회하는%20스물다섯%20가지를%20읽고나서(2)_hwp_03.gif %20때%20후회하는%20스물다섯%20가지를%20읽고나서(2)_hwp_04.gif

죽을,때,후회하는,스물다섯,가지를,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설명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를 읽고나서 나서

호스피스라고 하면 간병인을 두고 하는 말 인줄 알았는데 日本(일본)에는 호스피스도 전문직으로 분류가 되어 있나 봐요. 말기 환자를 돌봐주는 전문의라고 있는지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하지만 주변을 돌아보지 않고 앞만 보고 질주한다면 그것은 빛을 잃는다. 만약 평소에 타인에게 못된 짓을 일삼았다면 마음을 바꾸어라. 친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부터라도 친절을 의식하여 사람들에게 부드럽게 다가가라.

다섯 번째 후회: 나쁜 짓을 하지 않았더라면...
아마 인간은 죽으면서 가장 많이 하는 후회가 아닐까요 나의 반성 조금만 더 참을 걸 욕망을 낮출 걸 욕심을 집착을 버릴 걸 등등 죽음 앞에서는 두려움 없지만 되돌린 삶 속에서는 후회가 밀려올 것 같습니다. 순간을 놓치면 후회의 연속이죠.

두 번째 후회: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했더라면...
이 순간에도 내가 진짜하고 싶은 일이 무엇일까 아직도 분간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감사의 표현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네 번째 후회: 친절을 베풀었더라면...
법정스님도 최고의 종교는 친절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세 번째 후회: 조금만 더 겸손했더라면...
겸손은 미덕인데 실천하기가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 진료 과 전문의가 환자의 임종을 지켜보는 줄 알았는데, 日本(일본)은 전문의가 임종을 도와주는 전문의라 해 조금은 생소하기도 합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snd.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snd.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